아시아뷰티아트전문가(ABEA)협회는 2015년 대한민국 서울에서 서영신, 황정임, 림신위,김시현 등이 주축으로 하여 공동 설립한 단체입니다.
본 협회는 미용-의료 산업 상호간의 교류 및 교육 향상을 주목적으로 하는 동시에 전 세계 미용 산업의 관련 기관, 단체 및 개인 간의 조화로운 발전을 추진하고 다양한 국가에서 활동하는 미용 전문가들의 협력과 상생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의료 및 미용 분야에서 산업 표준 제정에도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협회는 항상 ‘섬세한 실무자로서 아름다운 품성과 행동의 일치을 추구한다’는 이념하에 ‘혁신, 향상, 발전 및 공동 번영’을 스스로의 책임으로 삼고 미용 산업의 엘리트를 중심으로 저변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 시간 현재에도 협회는 폭넓은 미용인들 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하고 보다 표준화되고 질서 있는 미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협회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에는 의료 미용 교류를 위한 각종 행사, 생활 미용 기술 세미나, 미용 기능 대회, 기능 자격증 평가, AAB 산업 인증 등이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기 위한 지속적으로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지난 8년간의 활동으로 협회는 현재 2,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캐나다, 홍콩 등의 국가에 해외 지부를 설립 세계적인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협회의 응집력과 창의력이 날로 발전한다는 평가를 받는 가운데 ABEA 협회에 속한 임직원들은 뜻을 같이하는 전세계 미용인들과의 상호 교류 및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1.우리는 미용•건강산업의건전한발전과문화•예술 융성에 기여한다.
2.우리는 아시아뷰티아트전문가협회일원으로서 상호 존중하고협력하여상호협력문화를 구축한다.
3.우리는 미용•의료의전문가로서능력과가치를증대시키며새로운기술을개발,상호교환하고 후배 양성을위해노력한다.
4.우리는 한국미용 기술문화 국제화를 선도한다.
5.우리는 공영의예지를발휘하여국내외협업체계를확산하고미용발전을선도한다.